Tuesday 27 February 2018

Hdfc 외환 카드 고객 관리 전화 번호


고객 관리 번호.


2012 년 11 월 15 일 목요일.


hdfc 은행 신용, 직불, 외환 카드 고객 관리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5 개의 코멘트 :


HDFC의 일부 회원에게 불만을 제기하고 싶습니다.


Mr. Hari OM (관리자)


이제 그들은 적절한 방법으로 말하고 금액을 징수 할 임원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Priyanka Ms는 나에게 당신이 왜 그들의 지부에 친구를 보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까? 나는 이런 종류의 대화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가 무슨 말을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HDFC에서 개인 연락 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뿐만 아니라 소비자 법원 사이트에 그들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지만, 지금까지는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다.


물, 가스, 전기, 신용 카드 등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의지하는 사업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어떤 점에서 또는 다른 사람이 800 번호를 부른 큰 기회가 있습니다. 800 번호 또는 무료 전화 번호는 원래 1970 년대에 회사의 내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도입되었지만 그 이후로는 고객의 가장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로 작용하여 주류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기업을위한 서비스 및 마케팅. 무료 phonecalls.


내 hdfc 카드 번호는 5459648801581662입니다. 나는 2 월 17 일에 hdfc 신용 카드 명세서 스크린 샷을 첨부했습니다. 금융 청구 내 두 진술에 표시, 내 청구서 지불 시스템은 자동 지불입니다. 총 청구서는 매월 25 일 자동 이체로 내 계좌에서 인출됩니다. 왜 금융 비용을 받는지 말해주십시오. 부디.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 무료 24 & # 21; 7 전화 뱅킹 헬프 라인.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주택 개발 금융 회사 인 Bank Limited는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고객 서비스 번호를 발표했습니다.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여기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24x7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 전화 뱅킹 헬프 라인 아니요와 함께 HDFC 고충 처리 센터, 노드 임원 및 옴부즈맨 세부 정보도 언급했습니다.


이 은행의 본사는 인도, 마하라 슈트라 (Maharashtra)의 뭄바이 (Mumbai)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도움으로 HDFC 은행의 모든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만 사항을 등록하고 질문을 해결하고 신용 카드 관련 질문을하면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로 전화하십시오. 일반적인 문제를 위해 우리는 몇 가지 FAQ를 열거 했으니 살펴 봐라!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인도.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을 줄 수있는 신용 카드 헬프 라인 지원 번호를 여기에 공유했습니다. 위치를 선택하면 연락처 번호가 옆에 있습니다.


NRI 고객을위한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은행의 NRI 고객은 아래 주어진 HDFC 은행 고객 지원 번호를 사용하고 질문에 대한 완벽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 소유자 검색어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24 X 7)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 # 8211; 고충 처리.


고객 관리 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아래 언급 된 액세스 채널을 통해 은행의 고충 처리 담당관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근무일 기준 10 일 이내에 답변을드립니다.)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 amp; 우편 주소.


아래에 언급 된 우편 주소로 편지를 보내 우려를 표명 할 수도 있습니다.


5 층, B 타워, 반도 비즈니스 파크,


Lower Parel West, 뭄바이 400013,


전화 : 022- 30961541.


팩스 번호 : 022-30788580.


첸나이 Thiruvanmiyur의 래티스 브리지로드 (Lattice Bridge Road) # 8 HDFC 은행 카드 부문 매니저 & # 8211; 600 041.


Grievance Redressal 팀이 제공하는 솔루션에 만족하지 않으면 아래에 언급 된 액세스 채널을 통해 은행의 수석 교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근무일 기준 10 일 이내에 답변을드립니다.)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 # 8211; 옴부즈맨 세부 정보.


Customer Care / Grievance Redressal / Nodal Officers 팀이 제공 한 솔루션에 만족하지 않거나 불만을 접수 한 후 30 일 이내에 응답을받지 못한 경우 인도 준비 은행이 지정한 은행 옴부즈맨에게 문의하십시오.


전화 뱅킹 : Hyderabad : 04061606161,


AP 나머지 : 9949493333.


아삼 : 99571 93333 아르 누날 프라 데시 / 마니 푸르 / 메가 라야 / 미조람 / 나가 갈드 / 트리 푸라 : 1800 3453333,


CC 수신자 부담 전화 : 1800 425 4332.


전시회 ROAD-PATNA, 주소 : Bimla Sadan Holding No # 801 / 432, Ward No # 37 전시로드, Gandhi Maidan, Patna-800001 Bihar & # 8211; 인도.


PhoneBanking : (0612) 6160 616.


CC 수신자 부담 전화 : 1800 425 4332.


179, M P Nagar, Zone - II, 호텔 근처 Lake Princes,


인도 르 : 6160 616.


Madhya Pradesh / Chhattisgarh의 나머지 : 98936 03333.


섹터 53, 구르 가온 & # 8211; 122002.


델리 : 6160 6161


PhoneBanking : Ahmedabad : 079 6160 6161 구자라트의 나머지 지역 : 98982 71111.


Haryana : 99962 43333.


(Panchkula, Yamuna Nagar 및 Ambala 지구 제외)


팩스 : 0172- 3924997.


찬디 가르 (Chandigarh) : 6160 616 펀잡 (Punjab) 98153 31111.


히 마찰 프라데시 : 1800 180 4333.


Haryana 99962 43333.


참조 번호 : 0172 4694332.


Haryana : 99962 43333.


잠무 & amp; 카슈미르 : 1800 180 4333.


전시 회장 - 주소 : Bimla Sadan Holding No # 801 / 432, Ward No # 37 Exhibition Road, Gandhi Maidan, Patna-800001.


PhoneBanking : (0612) 6160 616.


CC 수신자 부담 전화 : 1800 425 4332.


1 층, 103 / 31, 26 번 Main Road, 4th T Block, Jayanagar, SSMRV 대학 근처, Bangalore & # 8211; 560041.


전화 뱅킹 : Bangalore : 080-6160 6161.


나머지 카르 나 타카 : 9945863333.


신용 카드 방갈로르 : - 080-66224332.


나머지 카르 나 타카 : - 1800 425 4332.


코디 알 레지던시 타워.


Kurups Lane 반대편 Sasthamangalam 맞은 편.


팩스 번호 : 0471 3076894.


케 랄라의 나머지 지역 : 98956 63333 Puducherry의 연합 영토 (마헤 지역 만 해당) : 98406 73333.


CC : 고치 : 4084332 케 랄라의 나머지 지역 : 99957 64332.


인도 르 : 6160 616.


Madhya Pradesh / Chhattisgarh의 나머지 : 98936 03333.


CC : 인도 르 : 731 4074332 마디 야 프라데시의 나머지 부분 : 97525 4332.


뭄바이 : 6160 6161


나머지 Maharashtra & amp; 고아 : 98906 03333.


PhoneBanking : 99379 03333.


CC : 1800 425 4332.


전화 뱅킹 : 자이푸르 & # 8211; 0141-6160616.


나머지 라자스탄 & # 8211; 9875003333.


첸나이 : 6160 6161


타밀 나두 / 포디 체리의 나머지 지역 : 98406 73333 Andaman 및 Nicobar Islands : 98310 73333.


CC : Chennai : 44 66004332 타밀 나두 / 포디 체리의 나머지 지역 : 1800 425 4332.


Lucknow : 0522 -6160 616 나머지 Uttar Pradesh & amp; Uttarakhand : 99359 03333.


참조 : Lucknow : 522 4004332 나머지 Uttar Pradesh & amp; Uttarakhand : 1800 425 4332.


0522 -6160 616 나머지 Uttar Pradesh & amp; Uttarakhand : 99359 03333.


참조 : Lucknow : 522 4004332 나머지 Uttar Pradesh & amp; Uttarakhand : 1800 425 4332.


콜카타 : 6160 6161 서쪽 벵골 / 시킴의 나머지 : 98310 73333.


CC : 콜카타 : 33 22104332.


West Bengal / 시킴의 나머지 지역 : 1800 425 4332.


다음은 HDFC 은행의 사교 프로필 세부 정보입니다. 이를 수행하고 은행의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나는 신용 카드 신청을했다 - 상태를 알고 싶습니까?


신용 카드 응용 프로그램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귀하는 16 자리 응용 프로그램 참조 번호와 휴대 전화 번호 또는 생년월일 (DDMMYYYY)을 입력해야합니다.


# 2. 온라인 신용 카드 서비스 / Netbanking에 등록하는 방법?


기존 HDFC 은행 계좌 소유자이며 이미 NetBanking에 등록한 경우 온라인 신용 카드 서비스에도 쉽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고객 ID와 비밀번호로 NetBanking에 로그인하십시오.


2 단계 : NetBanking 안에 일단 "신용 카드"탭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 왼쪽에있는 "새 카드 등록"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단계 : 신용 카드 번호, 유효 기간, 신용 카드 ATM PIN을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십시오.


#삼. 나는 나의 우편 주소로 발송 될 진술을 원하지 않는다. 같은 것을 어떻게 멈출 수 있습니까?


HDFC Bank 양식 센터에서 MID를 다운로드하고 정식으로 서명 한 양식을 통신문 주소로 보내십시오.


HDFC 은행 카드 부문, PO BOX # 8654, Thiruvanmiyur P. O., Chennai 600 041.


# 4. 신용 카드 거래 분쟁을보고 할 기간은 무엇입니까?


거래 분쟁은 해당 거래가 발생한 명세서 일자로부터 60 일 이내에 서면으로보고해야합니다.


# 5. 연체료가 부과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기일 지불금은 지불 기한까지 최소 금액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적용되며, 지불 기한이 만료되지 않도록 HDFC 은행 카드 계좌로 지불 기일 이전에 클리어 자금을 입금해야합니다. 연체료는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


주택 개발 금융 회사 1994 년에 시작된 HDFC는 일반적으로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은행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2500 개 이상의 도시에 4300 개 이상의 지점이 있습니다. 은행의 본사는 뭄바이에 있습니다.


이 은행은 많은 개인 융자, 자동차 융자, 자동차 융자 및 기타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은 날마다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은행에는 인도 전역에 12000 개 이상의 ATM이 있으며 국제 비자 / 마스터 카드 / 비자 일렉트론 / 마에스트로 플러스 /시 러스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신용 / 충전 카드 소지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로 전화하거나 아래의 링크가있는 은행의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는 은행의 신용 카드와 관련된 검색어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 : 이제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를 통해 임원에게 연락하여 질문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공유 링크 아래에보세요.


유사 기사.


DHFL 주택 융자 고객 관리 번호 - 문의 / 불만 수신자 부담 번호


카톨릭 시리아 은행 고객 관리 번호 | CSB 전화 뱅킹 / 수신자 부담 전화 24 시간 아니오.


12 개의 코멘트.


신용 카드 새 핀입니다.


내 새 카드 티 카드에 상태가 적용됩니다.


로그인 할 수없는 신용 카드 사이트 .. pls는 sutaible 사이트 이름을 확인합니다 ..


내 Hdfc 신용 카드.


새로운 신용 카드가 적용됩니다.


내 신용 카드 상태.


고객 상담은 전화 상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언론사 1 호, 2 호, 시간 낭비, 모바일 결제 낭비,


신용 카드 사용과 관련된 적절한 지원이 아닙니다.


HDFC 신용 카드를 반납해야합니다. 내가 그 절차를 알 수 있겠 니?


HDFC Bank Gurgaon 고객 관리 번호, 사무실 주소, 연락처 번호.


HDFC Bank Gurgaon 고객 관리 번호, 전화 뱅킹 번호 & # 8211; 무료 전화 번호, 헬프 라인 번호 및 기타 정보는 아래에서 계속 유지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HDFC Bank Gurgaon 고객 서비스 번호, HDFC Bank Gurgaon 및 HDFC Bank Gurgaon의 무료 전화 번호에 대한 전체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DFC Bank Gurgaon 등록 사무소 주소, 우편 및 우편 사무실 주소로 24 시간 고객 지원 전화 번호 .


계정 보유자는 HDFC Bank Gurgaon에 문의하거나 HDFC 뱅킹 또는 금융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HDFC Bank Gurgaon의 헬프 라인 전화 번호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소, 전화 번호 및 ID를 포함한 HDFC Bank Gurgaon 고객 지원 번호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다음 세부 정보로 문의하십시오.


HDFC Bank Gurgaon 고객 지원 연락처 세부 정보.


HDFC Bank Gurgaon 고객 지원 시설은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HDFC Bank Gurgaon에서 귀하의 도시 및 지역의 24 시간 전화 뱅킹 고객 관리 번호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HDFC 은행 직불 카드 Gurgaon 고객 번호 수신자 부담 전화, HDFC 은행 신용 카드 Gurgaon 고객 번호 무료 전화, HDFC 은행 ATM 카드 Gurgaon 고객 번호 수신자 부담 전화, HDFC 은행 외환 카드 Gurgaon 고객 번호 수신자 부담 전화, HDFC 분실 또는 도난 관련 질문 은행 선불 및 무기명 카드 Gurgaon 고객 번호 수신자 부담 번호.


HDFC 은행 전화 뱅킹 Gurgaon 상담 전화 번호 : + 91-99962-43333.


HDFC Bank Gurgaon 은행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일반적인 지원, 불만, 질문 및 문의 사항은 위의 비영리 고객 서비스 번호 인 HDFC Bank Gurgaon으로 전화하십시오.


HDFC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수신자 부담 전화 : 1800-425-4332.


모든 종류의 HDFC 신용 카드 관련 문의 사항에 대해 카드 소지자는 HDFC 무료 전화 번호 : 1800 425 4332로 전화하여 HDFC 고객 관리부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BSNL / MTNL 유선 전화에만 해당됩니다. 이 번호는 선택한 도시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HDFC Bank Gurgaon 뮤추얼 펀드 / 투자 고객 관리 번호 : 1800-22-1006.


HDFC Bank Gurgaon 뮤추얼 펀드 및 투자 서비스 계정 관련 정보는 BSNL / MTNL 유선 전화의 HDFC Bank Gurgaon Mutual Fund (1800-22-1006)의 무료 헬프 라인 전화 번호로 전화하십시오. 또한 월요일부터 금요일 9:30 am-6:30까지 HDFC Bank Gurgaon (+ 91-22-6160 6161)의 무료 전화 번호로 토요일 오전 9:30부터 오후 1:30까지 연락 할 수 있습니다.


HDFC Bank Gurgaon 지역 / 지역 사무소 주소 :


HDFC Bank Gurgaon과 관련된 모든 정보 및 질문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HDFC Bank Limited, HDFC 은행 하우스,


Vatika Atrium, A & # 8211; 블록, 골프장 도로,


섹터 53, 구르 가온 & # 8211; 122002,


HDFC Bank Gurgaon 지역 / 지역 사무소 번호 : + 91-124 4664245.


HDFC Bank Gurgaon 지역 / 지역 사무소 팩스 번호 : N / A.


구르 가온 지역의 HDFC 은행 지점 및 사무소 찾기 :


Gurgaon의 HDFC Bank Limited와 관련된 모든 정보 및 질의에 대해서는 HDFC Bank Gurgaon 공식 웹 사이트 hdfcbank에 로그온 할 수 있습니다.


Customerserviceaddress는 HDFC Bank Gurgaon 고객 관리 번호의 모든 세부 정보와 정보를 주소, 전화 번호, 팩스 번호의 전체 연락처 세부 정보 목록과 함께 HDFC Bank Limited에서 제공하는 공식 웹 페이지와 공유합니다. 연락처 정보 및 고객 지원 번호는 HDFC Bank Limited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주소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고객 관리 및 서비스 지원 정보, 다른 모든 인도 브랜드, 회사, 기관 등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편리하게 해당 지역의 서비스 센터 및 고객 관리 서비스 번호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6 응답 HDFC 은행 구르 가온 고객 관리 번호, 사무실 주소, 연락처.


귀하의 HDFC 은행은 내가 정한 바를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당신이 은행에 갈 때, 은행 관료는 귀하의 회사가 내가 말한 직원이라고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권리를 문서화합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성을 채워야합니다. 고객을 화나게하고 월급을 줄이려면.


HDFC에서 제공하는 신용 ​​카드 비밀번호는 ATM 기계에서 인정하지 않습니다. 6 자리 숫자가 4 자리 숫자로 변환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객 관리는 하루 종일 너무 바쁩니다. 어떤 유형의 신용 카드를 제공해 주십니까? 나쁜 결정.


은행에 연락 할 수있는 주소는 어때?


내 계좌는 회사가 개설 한 급여 계좌입니다. 어떤 지점에서 통장을 가져갈 수 있습니까?


HDFC Bank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HDFC Bank에 문의 : 전화 및 주소를 포함하여 HDFC Bank의 고객 관리 세부 정보를 아래에서 찾으십시오. 새로운 은행 계좌, 신용 카드, 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개인 / 교육 대출 또는 기타 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외에도 HDFC Bank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됩니다.


HDFC 은행 하우스,


Senapati Bapat Marg,


Lower Parel, Mumbai 400 013.


HDFC 은행 계좌 조회, ATM 카드 분실 신고 또는 기타 관련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하십시오. 또한 HDFC 전화 뱅킹을 사용하여 계좌 잔고를 확인하고, 수표 상태를 확인하고, 수표 책이나 계좌 명세서를 주문하고, 지불을 중단하고, 고정 예금을 개설하고, 계좌간에 자금을 이체하고, 전화 또는 전기 요금을 지불하고, 새로운 ATM 핀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다른 사람.


Bangalore & # 8211; (080) 61606161.


찬디 가르 & # 8211; (0172) 6160616.


첸나이 & # 8211; (044) 61606161.


코친 & # 8211; (0484) 6160616.


델리 및 NCR & # 8211; (011) 61606161.


하이데라바드 (040) 61606161.


인도 르 & # 8211; (0731) 6160616.


자이푸르 & # 8211; (0141) 6160616.


콜카타 & # 8211; (033) 61606161.


Lucknow & # 8211; (0522) 6160616.


뭄바이 & # 8211; (022) 61606161.


푸네 & # 8211; (020) 61606161.


안드라 프라 데쉬 & # 8211; 9949493333.


Madhya Pradesh / Chattisgarh & # 8211; 9893603333.


West Bengal / Sikkim & # 8211; 9831073333.


우타르 프라데시 / 우타 라칸 드 & # 8211; 9935903333.


잠무와 카슈미르 / 히 마찰 프라데시 & # 8211; 18001804333.


Patna / Bihar / Jharkhand & # 8211; (0612) 6160616.


잠무 & amp; 카슈미르 & # 8211; 1800 180 4333.


뮤추얼 펀드 또는 투자.


전화 : 1800 22 1006.


전화 번호 : 855-999-6061 (미국 / 캐나다)


전화 : + 91-2267606161 (기타 국가)


HDFC Bank 신용 카드에 대한 고객 관리 번호를 아래에서 찾으십시오.


아메 다 바드 & # 8211; 079 66004332.


Bangalore & # 8211; 080 66224332.


보팔 & # 8211; 0755 4004332.


찬디 가르 & # 8211; 0172 4694332.


첸나이 & # 8211; 044 66004332.


코친 & # 8211; 0484 4084332.


코임 바토르 & # 8211; 0422 4384332.


델리 & # 8211; 011 41514332.


하이데라바드 & # 8211; 040 66624332.


인도 르 & # 8211; 0731 4074332.


자이푸르 & # 8211; 0141 4004332.


콜카타 & # 8211; 033 22104332.


Lucknow & # 8211; 0522 4004332.


뭄바이 & # 8211; 022 28564332.


푸네 & # 8211; 020 66034332.


라이 푸르 & # 8211; 0771 4084332.


다른 위치 : 1800 425 4332.


귀하의 주소와 가장 가까운 HDFC 지점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DFC는 인도의 모든 주요 도시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소와 가장 가까운 HDFC ATM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개인 융자 또는 신용 카드를 신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교육 대출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994 년에 설립 된 HDFC Bank Ltd. 는 인도의 주요 민간 은행으로 Mumbai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HDFC Bank는 1994 년 8 월 인도의 가장 큰 주택 금융 회사 인 주택 개발 금융 회사 (HDFC)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은행은 전국 2,400 개 도시에 4,100 개 이상의 지점과 12,000 개의 ATM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8 년에 HDFC Bank는 Centurion Bank of Punjab을 인수하여 총점을 1,000 명 이상으로 늘 렸습니다. 2015 년 3 월 31 일 종료 된 회계 연도의 총 수입은 5,746 억 6,000 만 달러입니다.


HDFC Bank의 제품 및 서비스에는 저축 예금, 당좌 예금, 예금, 보증금 보관소, 개인 대출, 주택 / 자동차 대출, 2 륜 대출, 교육 대출, 직불 카드 / 신용 카드, 선불 카드, Demat 계정, 보험, 외환, 프리미어 뱅킹 등. 웹 사이트에서 쉽게 청구서를 지불하고, 신용 카드로 지불하고, 자금을 이체하고, 인터넷 뱅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은행은 1995 년에 "World-class Indian Bank"라는 단순한 사명으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Best Bank로 선정 된 후 Businessworld Best Bank Awards 2010을 수상했습니다. 5 회 연속 은행은 Forbes Asia Fab 50 & # 8242; 이는 아시아 - 태평양 최고의 상장 기업의 연간 순위이다. 은행의 MD Aditya Puri는 작년에 Corporate Excellence (ET) 시상식에서 Business Lead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으며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문의, 불만 사항 또는 기타 사항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세부 정보를 통해 HDFC 은행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기사에는 7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HDFC 은행을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HDFC Bank에서 소비자에게 내구성있는 대출을 받았다. 현금을 지불하고 쇼룸에서 제품을 배달 할 준비가되어있는 동안 HDFC의 농담을하는 사람들이 나에게 연락을하고 내가 무엇을 요구했는지에 대한 0petcent emi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계약 조건 및 차압 혐의가 있지만 은행 계좌와 관리자의 사람이 확인하고 3 %의 차압 혐의 만 받고 다른 혐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제품 인도 후 나중에 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18 %의 차압 혐의 혐의로 은행에서 나와 같은 농담자에게 연락을 취해 빈칸에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지점을 방문하거나 전화 은행 임원에게 연락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주어진 번호로 전화를하려고했지만 더 괴롭다. 은행의 책임감 있고 충성스러운 직원이 고객에게 이런 종류의 취급을받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HDFC 고객 서비스를 친절하게 종료하십시오. 최악의 은행 서비스. 불쌍한 서비스와 그들은 우리가 응답없이 오랫동안 기다리게합니다.


나는 2 wheeler loan fron hdfc 은행을 가지고있다. 내 EMI는 8900 pm입니다. 8 월 4 일 예기치 않게 8 월 4 일에 chq (SBI 21314)가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은행 임원이 와서 9100 (8900emi 및 200 chq 반송 료)을 징수했습니다. 이는 현금을 수령 한 후에도 매우 유감 스럽습니다. 반송 된 수표에 대해 귀하의 은행에서 2012 년 8 월 24 일에 내 구좌에서 동일한 수표를 제시하고 Rs 8900의 금액을 반제했습니다. 문제를 조사하고 전화 및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하십시오.


똑같은 일도 저와 함께 일어납니다. 집행 위원이 집에서 돈을 모으고 다시 ECS를 통해 은행 계좌에서 동일한 금액을 인계했습니다.


HDFC 신용 카드 결제 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잘못된 결제를 통해 CC 보유자로부터 돈을 교환하기를 매우 열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대부분의 고객이 다른 은행으로 바뀝니다.


나는 2012 년 7 월 21 일에 총 몰, sarjapur 길에서 Rs.5798 /에 대해 쇼핑했다. 그것은 두 번 인출되었다. 가게 (Bank) (Axis, 가게에서 적절한 응답이 없었다. 내 HDFC 직불 카드를 스 와이프하는 데 사용되었다. 카드) & # 8230;


내 돈을 돌려받을 다른 대안 방법이 있습니까 ??


나는 2012 년 4 월에 7 프랑에 대해 HDFC로부터 주택 융자를 신청했고, 나의 대출 참조 번호는 604810073입니다. 이 금액은 2012 년 5 월 2 일에 승인되었지만, 프로젝트 승인으로 아직 풀어주지 않았습니다. 대기 중. 지연과 관련하여 HDFC 임원들과 몇 차례 의견을 나눴는데 응답 내용에 만족하지 않아서 요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엑시스 뱅크는 이미 프로젝트 승인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로부터 융자를 신청할 것을 제안합니다.


청구 된 수수료를 환불하고이 목적으로 제출 한 모든 서류를 반환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HDFC Bank와 절대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20 일이 걸렸지 만 여전히 새로운 계좌를 개설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음날 유망하지만 계속 사용하지 않습니다. 내 약속이 없어졌습니다. 나는 다른 은행에 지원했지만 HDFC의 함정에 빠졌다.


나는 뭄바이에서 귀하의 은행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동시에 HDFC 은행의 법인 고객입니다 (HDFC 은행의 월급 계정 보유). 나는 지난 1 년 이상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매월 내 수표와 함께 정기적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유로 갑자기 지불을 할 수 없었습니다. 올해는 재정적 인 문제가 많았지 만, 에이전시 사람들은 고객의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불려질 때마다 너무 무례하고 그런 역겨운 언어를 사용하여 말하거나 쓰는 것을 선호하지도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모든 문제를 말했지만, 그들은 언제나 매우 무례했으며 어떻게 든 지불해야한다고 말했다. 사용 된 언어 샘플은 "Ghar becho ya apne aap ko becho par paisa do"입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이 HDFC에서 일하는 이유 또는 HDFC가 이러한 일을하도록 장려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다음 번에 그녀의 상급생과 의사 소통을 할 때, 상급자는 "즉시 당신의 문제를 보거나 해결하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HDFC의 모든 사람들에게 내 이름을 모두 말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기관들이 내 집에 전화를 걸어 부모님을 위협했습니다. 나의 허락없이 그들은 항상 내 월급 계좌와 관련된 계좌를 들여다 보았고 지불금을 내게했다. 일곱 번째 달에 내 계정에 단 4K 만 있었고 그들은 4k를 지불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미결제 총액은 항상 증가하고 증가하고 있습니다. 10, 000 개월이 지나면 지불액이 증가하든, 내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과 동일한 금액이 다시 지급됩니다. HDFC가 신뢰할 수있는 은행이라는 인상 아래에서 진술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4 월에 내 진술서를 확인했을 때 Finance Charges = 1,641.90이 내게 부과 된 것을 보았고 이전 명세서를 확인하고 나에게이 비용을 청구 할 때마다 . 신용 카드를 사용할 때 은행 / 기관 / 고객 관리 팀에서이 사실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HDFC 신용 카드 고객 관리부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매월 금융 비용이 부과되었음을 행정관에게 알 렸습니다. 이 금액은 나에게 전달되지 않았으며, 지불을 취소하지 않으면 매월 청구될 것입니다.


HDFC Bank와 개인 대출을 절대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한 달이 걸렸지 만 여전히 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음날 유망하지만 계속 사용하지 않습니다. 내 약속이 없어졌습니다. 나는 다른 은행에 지원했지만 HDFC의 함정에 빠졌다. HDFC 부정한 임원.


저는 2010 년 11 월 이후 HDFC 신용 카드 소지자입니다. 2012 년 1 월 동안 hdfc 고객 서비스에서 택배로 월별 명세서를 보내지 않고 전자 메일로 정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전자 진술 등록 양식을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나는 양식을 작성하고 주어진 주소로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택배로 진술을 받고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직면 한 것이 내 사무실에 도착하면 시간 안에 나에게 전달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내가 자리에 없다면 그들은 그냥 제쳐 놓고 지키고 절대로 저에게 다가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합병증으로 인해서 나는 e - 진술만을 요구했습니다. 오늘까지 hdfc 신용 카드 부서는 내 요청을 받아들이는데 방해가되지 않으며 그들은 월간 성명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것을위한 해결책을 찾는 방법. 내 말에 따르면, 이를 막을 수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신용 카드 취소'입니다.


나는 매일 나의 거래를하고있는 Dmat 계정을 가지고있다. 3 년 전 HDFC Shares Executive에서 조언을 얻었고 그녀는 지금까지 많은 손실로 돌아온 잘못된 주식에 모든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또한 동일한 내용에 대한 후속 조치가 없습니다.


HDFC는 실제로 고객을 오도하는 빈약 한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나는 첸나이에서 나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 나는 첸나이에있는 사람에게 연락 할 사람을 알 수있다.


끔찍한 서비스. 아무도 그 과정을 알지 못하고 해결책을 얻는 것이 꿈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실수로 내 신용 카드를 막았지만, 책임을지기는했지만 다시 활성화되기 위해 게시 할 필라를 기둥처럼 만듭니다. 아직 해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DFC는 큰 시간을 허비합니다.


매우 나쁘고 불규칙한 서비스. 고객의 불만에 대한 적절한 관심이 주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Negligent & amp; 은행 직원의 기발한 행동은 고객에게 재정적 손실을 초래하지만 고위 당국은 같은 것을 바로 잡는 데 신경을 쓰지 않고 이러한 근거없는 잘못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A / C No. xx에 두 번이나 동일한 유형의 사건이 두 번 발생했는데, 2006 년 및 2006 년에 한 번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전무 이사에게도 통고를했지만 결과는 없었습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절대로 그들과 함께 은행 절대. 당신이 큰 고객이든 작은 고객이든 모든 기회에 그들은 당신을 찢을 것입니다. 인생에서 유일한 좌우명은 수익을 창출하고 수익을 높이고 주가로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HDFC 은행이 제공하는 매우 나쁜 고객 서비스. ICICI 은행은 HDFC 은행보다 훨씬 낫습니다.


귀중한 HDFC 고객 인 내 주소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HDFC 은행 시스템 오류로 인해 문제가있을 때 고객을 처리하는 방식으로 평가됩니다. 최근에 철도 티켓을 예약하는 동안 HDFC 직불 카드로 특정 이유가 명시되지 않은 채 차단되었으므로 충분한 기금을 사용할 수 있었고 데이터가 정확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보고되면 그들은 나를 기둥에서 기둥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이 은행의 직원들은 HDFC의 이익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ROHTAK 지점을 통해 CHARKHI DADRI의 CAR LOAN을 신청했으나 응답은 불만입니다. & # 8230;


HDFC 은행 전화 지원은 정말로 나쁩니다. 그들은 우리가 너무 오래 기다려서 적절한 해결책을주지 못하게합니다.


정말로 그 전화의 sevice는 매우 나쁘다. 고객 서비스와 같은 아무것도 없다.


선생님, HDFC 은행의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콜카타에 연락을주십시오.


이것은 직원들이 고객을 오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지난 10 년간의 HDFC 소지자 SB / a의 최소 잔액에 대해 고객 / 안내 데스크 직원 중 한 명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는 분당 천오백 루피 인 것으로 대답했다. 그런 다음 나는 계좌 명세서를받은 달 후에 잔액을 유지하여 현금을 인출했는데, 그들은 Rs 800 / min - Rs 10,000 / 분의 잔액을 유지하지 못함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


ATM은 방갈로르의 SBI 직불 카드를 통해 2012 년 2 월 2 일에 ATM 8184에서 인출합니다. 금액은 수령 되었으나 출금되지 않았습니다. 역 현금 인출기가 없습니다.


심지어 저는 하이데라바드에서 똑같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나는 Hdfc 직불 카드를 들고있다. DCB 은행 ATM에서 금액을 인출했습니다. 인출하는 동안 서버가 다운 되었기 때문에 돈을받지 못했지만 내 계좌에서 돈이 공제 된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이 시나리오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나는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돈을 지불하고 정산했지만 회비는받지 못했습니다.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전화를 많이 했어요. 하지만 네가 끝까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회비를 내지 않으면 RBI에 갈거야. 그러니 제발 내 이메일 주소에 심각하게 대답 해주세요.


나는 새로운 수표 책을 신청하고 싶다. 어디서 똑같이 신청할 수 있습니까?


넷 뱅킹을 이용할 수 있다면 고객 지원부에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존중 은행과 함께 기업 연봉 a / c를 잡고 있습니다. 계정에서 Axis 은행에 매달 I 날당 매월 분할 지급됩니다.


친애하는 HDFC 은행 팀,


나는 HDFC HSR 지점 팀에 정말로 고민 중입니다. 그 종류의 괴롭힘과 나는 어떤 조치도 빨리 취하지 않으면 소비자 법원에 가야한다고 확신합니다. HDFC에 두 개의 계정이 있으며 지난 7 년간 HDFC에 참여했습니다. 이 오랜 세월이 은행과의 좋은 관계를 위해 충분하지 않다면, 나는 깊이 슬프다 !!


문제 : 작년 4 월 HSR 레이아웃 지점 (계좌 번호 : xx)에 두 번째 계좌를 개설했으며 내 계좌 (판매원 인 Rahul 및 Subhan Ali에게 말함)에서 최소 25,000을 유지해야한다고 약속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었지만 9 월에 나는 AQB 혐의로 기소되었다. 은행 지점장과 같은 은행의 Deepa는 3 개월 동안 거짓 약속을했으나 반대가되었지만 결코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나는 마지막 목요일 (2012 년 1 월 11 일)에 내 계좌를 폐쇄해야만했으나 여전히 닫히지 않았으며 내 계좌에 25,300 명이 있더라도 AQB 요금이 부과됩니다. 정말 미친, 왜 계정이 즉시 종료되지 않고 왜 AQB가 최소 잔액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까?


즉각적인 해결책을 원하고 가볍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가장 빠른 시일 내에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아무 시체도 접촉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나는 Demat A / C를 작동시키지 않았지만 여전히 Demat A / C를 시작했다.


사실 나는 어떤 거래도 해본 적이 없다.


& nbsp; 2012 년 1 월 15 일까지 Rs 7500을 서비스 요금으로 입금한다는 언급이있는 은행으로부터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 # 8221;


어떤 종류의 은행입니까?


나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내 은행 계좌 목적으로 고객 ID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내 신용 카드의 Rs.290 / 등록비를 취소하십시오.


지난 달 National Garage Jammu에서 TATA 자동차를 구입했으며 대출을 위해 HDFC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은행으로부터 Rs 4.5 Lakhs의 대출을 가지고있다. 이제 문제는 HDFC가 National Garage 대신 다른 딜러에게 대출 금액을 지불했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문제에 대해 HDFC 녀석들과 접촉했는데 실수로 실수로 그들은 다른 딜러에게 그 금액을 지불했고 2-3 일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1 개월 이상 지나서 내 임시 등록 번호가 만료되어 등록 신청을해야하지만 딜러가 HDFC에서 자동차 지불을받지 못해 판매 편지를주지 않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범인을 상대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딜러에게 돈을 공개하는 나의 겸손한 요청입니다.


최근에 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이니셜의 맞춤법이 잘못되었습니다. & # 8217; & # 8216; v & # 8217;.so 대신 친절하게 변경을 요청합니다.


우리의 사업은 빈약 한 서비스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귀하의 웹 사이트가 다운되어 오류가 표시됩니다. 당사는 경상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최소 50 회의 NEFT 거래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같은 평판이 좋은 은행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메일을 통해 월별 계정 명세서를 받았지만 열 수있는 암호를 얻지 못해 친절하게 암호를 보내주십시오.


나는 나의 모바일을 바꿨다. 요새. 모바일 번호를 어떻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내 HDFC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 대해 모든 업데이트를 SMS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HDFC 헬프 라인을 호출하십시오.


11 월 26 일, Hyderabad Gadiannaram에 위치한 SBI ATM의 21.31에서 Rs를 작성했습니다. 1000 / -. 내 모바일에서 영수증과 알림을 받았지만 기기에서 금액 / 통화를받지 못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책임자에게 설명하려고 시도했지만 무뚝뚝하게 표현한 그는 HDFC에보고하라고했습니다.


위의 경우에 무엇을해야할지 알려주세요.


은행에 전화를 걸어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내 고객 번호 21634117에 대해 저는 쿠웨이트와 인도 간 이중 조세 조약에 따라 현행 30.9 %에서 10 %로 감세 구조를 축소하기 위해 서면으로 제공했습니다.


현재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귀하의 상태를 조사하고 되돌릴 수 있습니까?


HDFC Forex 선불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아프리카에 있으며 2011 년 12 월 15 일과 2011 년 8 월 21 일 인도로 돌아갑니다. 인도에서 선불 외환 + 카드로 잔금을 인출 할 수있는 한 가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그 절차는 무엇입니까? 나는 ATM을 통해 돈을 인출 할 수 있거나 다른 절차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은행이있는 두 채의 차용 대출을 받았습니다 .. 저에게 계좌 명세서를 보내주십시오.


누가 ranchi HDFC의 인사입니다.


하이데라바드에서 7 년 동안 열어 본 HDFC 급여 계정이 있습니다. 현재 나는 방갈로르에서 일하고 있으며 현지인은 vijayawada입니다. 내 지부를 바꾸고 싶습니다. Hyd에서 Vijayawada로 급여 계좌를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십시오.


예, 분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세 이상의 진술은 어떻게받을 수 있습니까? 온라인에는 해당 시설이 없습니다. 요청하면 HDFC가 저에게 저를 보내 줍니까?


당신은 당신의 지방 지부를 방문하고 동일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HDFC 신용 카드가 있지만 지난 몇 개월 동안 만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현금 인출 시설을 가지고 있고 지난 달에 돈을 좀 벌기 위해 사용했다. HDFC 은행이 카드를 제안했을 때 나는 네가 말할 때까지 은행원이 나 뒤에 있었다. 그들은 돈을 인출하면 Rs에게 청구 할 것이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트랜잭션 당 300 나는 7000 루피가 필요했다. 그리고 거래 당 1 회당 2 회의 금액을 인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두 번 철회했습니다. 5000. 내 노브를 볼 때. 나는 은행이 나에게 Rs를 부담 시켰기 때문에 나는 너무 화가났다. 600 두 거래에 대해 그리고 그들은 Rs. 155). 그것은 Rs를 의미합니다. 7000 그들은 Rs를 위탁했다. 월 750 이것은 전리품입니다. 왜 그들은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해 50 일간 신용을 부여했다는 거짓말을하고 있습니까? 왜 그들은 대중을 속일 수 있습니까?


신용 카드 부서에서 지불을 취소 했음에도 내 카드를 차단했습니다.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지불이 거절되면 은행이 귀하의 카드를 차단해야하는 이유 :)


나는 재산 대출을위한 가장 긴 재원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 그것은 20 년 또는 15 년이다.


내가 15 년 동안 약 15 lakh의 대출을 받으면 한 달에 EMI가 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번호가 주어집니다. 그냥 전화해야합니다 :)


개인 융자 신청에 관심이 있다면 임원 중 한 사람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신청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나는 쉽게 동의하고 요청한 서류를 제출했다. 나는 또한 그들이 내 직장에 도착한 신청서에 서명했다. 3 개월이 지났으며 일부 또는 다른 문서를 제작하도록 요청 받았으며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행복하지 않습니다.


네 회사의 신용 카드가 있었어. 카드는 2008 년 3 월에 나에게서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HDFC Bank hisar에서 신용 카드를 차단하라는 요청을 보냈지 만, 얼마 후 운영자가 내게 전화를 걸어 250000 원을 지불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2 년 후에도 여전히 지불 계좌가 있다는 전화를 받고 있는데 회복을 통해 지불했습니다. 제 계좌를 최대한 빨리 닫으십시오.


실수로 우리는 Rd.778 대신에 Rd.7778 / =에 해당하는 CBDT 세금의 전자 지불을합니다. Pleaes는 트랜잭션을 취소하고 항목을 되돌립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나는 저에게 저에게 한 명의 에이전트가 필요하다는 저축 계좌를 개설 할 예정입니다. & nbsp;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HDFC 고객 지원에 전화를 걸어 집을 방문 할 집행관을 배치하십시오.


지난 월요일에 뮤추얼 펀드의 ISA 계좌를 신청했습니다. 내 KYC 상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 은행 대표자 중 한 명과 통화했지만 현지 은행 당국이 저에게 연락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ECS와 EMI BALANCE에 의한 EMI를 통해 완료된 귀하의 거래 은행으로부터 2 건의 휠러 대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날짜까지 저는 지난 2 년간 내 자금 서약서를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당신 은행에서 twowheeler 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나머지 총 대출 금액을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의 재원이되기 전에 대출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제발 도와주세요.


이 페이지에 주어진 번호로 HDFC 은행에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은행으로부터 2 건의 휠러 대출을 받았는데, 그것은 EMI를 통해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날짜까지 나는 NOC cirtificate를받지 못했다.


최대한 빨리 보내주십시오.


2011 년 8 월 3 일


나는 Chennai 분지를위한 국가 머리의 접촉 세부 사항이 있고 싶으면. 친절하게도 같은 것을 제공합니다.


친애하는. / Ratnam Ganesh.


저는 귀하의 투자자 서비스 부서의 면역 태도에 매우 실망합니다. 저는 이메일을 보내서 & nbsp; [& # 160; 보호] & # 8217; 7 월 26 일에 특정 문의를하였으나 응답을받지 못했습니다. 아래에 메일 본문이 재현되고 있습니다.


내 사촌 Falguni vyas는 C-28, Sahyog Society, Refinery Road, Vadodara-390016에있는 인도의 친척들과 함께 캐나다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Rs에 투자했다. Helios와 Matheson Information Technology Ltd에서 45,000 / =. & # 8217; 2006 년 9 월 7 일.


이것은 2008 년 9 월 7 일에 성숙되었고, 원금 및 Rs.8307 / =이자 금액은 HDFC Bank a / c에서 회사가 발행했습니다.


이 수표는 해당 회사에서 a / c no. 00602 ***** HDFC Bank (Forte Branch)의 708 개 (2008 년 10 월 6 일에 위의 a / c에서 차감 된) 일부 악의적 인 손에 닿았습니다.


그 사람과 그 / 그녀의 a / c에 대한 세부 사항을 긴급히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아니. 며칠 안에 내 사촌이 캐나다로 떠날 때 은행 수표로이 수표가 적립됩니다.


Hoping 2는 원하는 세부 정보로 즉각적인 회신을받습니다.


정당한 안부와 함께,


** 긴급한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 8230;


왜 당신은 고객을 똑같이 돌보지 않습니까? 그들은 빠른 방식으로 응답 할 수 있어야합니다 ..


나는 샐러리 A / C를 가지고있다. U 잔액이있는 UR 은행과 A / C .. 이제이 A / C에서 월급을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은행을 통해 개인 대출의 상환을 위해이 A / 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6/5 은행에서 AQB 요금을 청구했습니다. 나는 왜 은행이 A / B 잔고가 없을 때 AQB 비용을 부과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친절하게 나를 인도합니다.


이 편지는 저축 은행 계좌 비율과 직불 카드 시설로 잔고 학생 계좌를 개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Furthur 최근 추세 인 약 1 개월의 FDR을 알고 싶었습니다. & # 8211; 최소 잔액 요구 사항 및 기타 기본적인 기본 정보.


제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알려주십시오.


나는 공사중 인 카사 리오 (Casa Rio)의 아파트를 예약했고, HDFC Ltd. 의 주택 융자를 빌려주었습니다. 건물은 부지 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전체 금액을 고려하여 대출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내 아파트 및 동일한 지불에 대한 혜택이 될 사전 지불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