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Stradella베이스 시스템 차트


Stradella베이스 시스템 차트
"the accordion smorgasbor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는 아코디언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로 코드 조합 차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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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ydana의 대안 아코디언베이스 :
Nydana의 아코디언 장갑 :
전통적인 표기법에 대한 대안 - 반음계 버튼 아코디언에 완벽 :
아코디언 유형.
많은 종류의 아코디언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피아노 아코디언 및 Chromatic Button Accordions입니다. 크로 매틱 버튼 아코디언은 주로 B 시스템과 C 시스템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덜 알려진 Kravtsov Accordion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유니폼 (또는 Reuther) 아코디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저음은 프리셋 코드가있는 표준 Stradella베이스입니다. 전통적인 프랑스, ​​벨기에, 러시아어 아코디언은 각각의 스트라 델라 협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리셋 코드가없는 프리베이스 (free-bass)라는 것도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될 약어 :
Nydana의 화음 조합 차트.
이 문서는 Stradella 레이아웃과 코드 버튼을 결합하여 다양한 종류의 코드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한스 팜 (Hans Palm)의 아코디언 웹 사이트에서 발견 된 스티븐 킨 (Stephen Keen)의 흥미로운 기사가이 코드 조합 차트의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왼손 코드 결합은 왼손으로 모든 종류의 코드를 제공하면서 빠른 멜로디 라인을 연주하기 위해 오른손을 자유롭게 두길 원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으로 얻는 코드는 음악 이론의 관점에서 정확하지만, 각 코드의 음색 (즉, 각 음표가 옥타브로 입력되는)은 특정 등록 스위치가 선택되면 아코디언에서 미리 결정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왼손으로 간단한 코드를 연주하고 오른손으로 원하는 하모니를 완성하는 메모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화음의 보이스를보다 강력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왼손 C 코드와 오른손의 주요 일곱 번째 코드 (B)를 결합하면 Cmaj7 코드가 형성됩니다. C13을 연주하고 싶다면 왼손으로 C7을 연주하고 오른손으로 Dm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의 +5 (G #)를 채우면서 왼손으로 C7을 연주하여 C7 +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왼쪽 C7 코드 버튼에 다섯 번째 코드가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오른손에 -5 (Gb)를 채우고 C7-을 얻을 수 있습니다. C7 + 및 C7- 코드는 일반적으로 C + 및 C -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Csus4 대체품을 얻으려면 C11, C7sus2 또는 C9sus4를 사용해보십시오.
코드 버튼에 의해 생성 된 코드는 종종 2 옥타브 범위에서 추출 된 음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특정 코드 반전 또는 화음 사이의 음성을 말하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C 메이저 코드 버튼이 다음 음을 들으면 : GCEGCE, 실제로 세 개의 반전이 숨겨져 있습니다 : CEG, GCE 및 EGC.
미리 설정된 코드에서 개별적으로 음을 연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코디언베이스에 기본 및 카운터 버스 버튼이 코드 버튼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리드 만 소리가 나는 높은 레지스터가있는 경우 해당베이스 버튼 만 사용하여 다양한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멜로디는 오른손으로이 코드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CBA (그리고 충분히 큰 손)를 가지고 있다면 오른손으로 멜로디와베이스 음을 모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른손의 낮은 C (및 가능한 멜로디 라인)를 연주하면서베이스 버튼 F 및 G를 눌러 Csus4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버튼이 코드 버튼과 동일한 리드 만 울리는 경우에는 차트에 언급되지 않은 추가 코드 조합이 실제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C 메이저 코드 버튼을 D 및 A의 저음 버튼과 결합하면 C6 [9]에 해당하는 음을 얻습니다.
차트의 맨 위 다이어그램은 완전한 Stradella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베이스 버튼과 그 사이의 상호 관계를 보여주는 다이어그램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베이스 버튼에 큰 스케일을 연주하려면 다음 순서를 사용하십시오. 1 2 3 4 5 6 M7 1 (간격 1, 4 및 5는 완벽한 간격, 2, 3 및 6은 큰 간격입니다).
아래의 PDF 코드 조합 차트 : 한 장의 종이 한면에 두 페이지를 인쇄하거나 (프린터에서 허용하는 경우) 두 장의 낱장으로 인쇄하고 언제든지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투명한 플라스틱 덮개에 다시 인쇄하십시오. 당신은 아코디언을 연주합니다.
다음은 확대 된 Stradella 레이아웃입니다.
피아노 아코디언 대 Chromatic Button Accordion.
이 문서는 객관적인 방식으로 각 시스템의 장단점을 비교하려고합니다. 또한 어느 시스템으로 포인트를 부여하여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CBA-C 대 CBA-B.
색채 버튼 아코디언 (CBA)을 연주하기 시작했으면 C 시스템과 B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C-griff 및 B-griff라고도 함, 또는 C 그립 및 B 그립). C 시스템은 예를 들어 프랑스, ​​이탈리아 및 스웨덴에서 사용되며 "국제 시스템"이라고도합니다. 핀란드에서도 C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행이 이동되어 노트 E가 첫 번째 행에 표시됩니다. B 시스템은 예를 들어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서 사용됩니다.
C 시스템은 프랑스 musette와 강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B 시스템은 Balkan 음악으로 선호됩니다.
이 두 시스템을 비교할 때 각 유형과 관련된 프리베이스 시스템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 할 수 있습니다.
C 시스템 기능.
C 시스템은 연주 할 때 피아노 아코디언처럼 느껴집니다.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정렬되는 대각선은 주요 초를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은 온음계 음악을 연주하기에 아주 편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재생할 수있는 모든 손가락을 버튼에 놓을 수 있으므로 피아노 아코디언처럼 매우 효과적인 "레가토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제 행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제공됩니다.
매우 일반적인 음악 장식은 소위 회전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나타낼 수 있습니다. C - & gt; D - & gt; C & gt; B → & gt; C. 이 특정 패턴은 C 시스템에서 매우 편안합니다.
마이너 코드와 메이저 코드의 기본 모양은 특히 C_Eb_G_C와 같이 코드 상단에 근음 (가장 낮은 음)을 추가 할 때 편안합니다. 단, 중복 행이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C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멜로디 / 화음 음악과 조화에 잘 맞습니다. 예를 들어, 음률 계의 C 메이저 스케일은 대부분 전체 스텝을 가지고 있으며, E와 F, B와 C 사이의 두 개의 절반 스텝 만 가지고있다. 5 개의 행 모두를 사용할 때 이와 같은 스케일은 버튼을 따라 좋은 흐름을 갖습니다.
중복 행은 편안하게 배치되어 예를 들어 집게 손가락을 교차하지 않고도 레가토 연주시 손 쉽게 손가락을 전환 할 수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엄지 손가락은 대각선을 따라 반음계로 매우 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엄지는 B 시스템보다 고용 가능성이 높습니다.
B 시스템 기능.
손가락에 맞춰진 버튼 대각선이 반각으로 배열되어있어 발칸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많은 색채 악절이 포함 된 기술적으로 어려운 음악의 경우.
B 시스템은 3 행 (CBA-C의 처음 세 행에 D_F # _A_D 재생 참조)을 사용하는 것이 다소 쉽습니다. B - 시스템은 엄지 손가락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편리합니다.
특히 작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의 더 높은 음표에 도달하는 것이 아마도 C 시스템 (당신이 더 멀리 더 멀리 떨어져있는 곳)보다 약간 더 편리 할 것입니다.
B 시스템은 피아노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반음 위로 슬라이딩을 가능하게합니다 (그리고 락과 블루스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술). 그리고 피아노에 해당하는 버튼에서만 슬라이드 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키).
그러나 CBA-C에서 똑같은 효과를 낼 수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 전형적인 Hammond 오르간 또는 피아노 블루스는 때때로 두 개의 음을 동시에 슬라이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CBA-C의 C_Eb_F #에서 C_E_G로 이동하려면 엄지 손가락, 약지, 작은 손가락을 각각 C_Eb_F #에 놓으십시오. 엄지 손가락을 같은 위치에두고 다른 손가락은 모두 아래쪽으로 밀어서 검지와 가운데 손가락을 각각 E와 G에 올려 놓습니다. 이 기술은 모든 키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문제의 화음 변경은 Stradella베이스에서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CBA-B는 두 개의 반음 또는 한 반음의 간단한 슬라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CBA-C는 2 반음 또는 반음을 쉽게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반음을 내리면 아주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복 행은 일부 노트를 연주하기 위해 피아노와 마찬가지로 엄지 위로 검지 손가락을 교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특별한 경우, 복제 된 버튼이 버튼 행을 따라 약간 위로 올라와 있기 때문에 손이 C 시스템보다 더 위로 이동합니다.
복제 버튼이 배치되는 또 다른 결과는 버튼과 복제본을 교대로 반복함으로써 동일한 메모를 반복해서 치는 것이 B 시스템에서보다 쉽고 편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행에는 중복 행이 없기 때문에이 기술을 다섯 행 CBA의 세 번째 행에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체 손가락을 사용하는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무료베이스 시스템 비교.
왜 프리베이스인가? 프리베이스는 아코디언에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모든 종류의 음악에 적합하지만 클래식, 재즈 및 팝과 특히 잘 작동합니다. 프리베이스는 피아노 용 악보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왼손으로 여러 옥타브에 걸쳐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코드는 다른 반대로 연주 될 수 있습니다.
무료베이스는 때로는 멜로디베이스라고도합니다. 스트레오 벨로베이스를 사용하여 가끔 옥타브 브레이크를 경험하지 않고베이스에서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트라 렐 라베이스를 연주 할 때 일반적으로 여러 옥타브가 들리는 것을 기억해야하지만 옥타브 쪼개짐이 덜 분명 해지는 효과).
프리베이스를 특징으로하는 대부분의 아코디언은 소위 컨버터 아코디언입니다. 즉, 일반적인 Stradella 레이아웃과 프리베이스 레이아웃 사이에서 레지스터 스위치를 사용하여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프리베이스를 연주하기가 어렵습니까? Stradella보다 연주하기가 더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더 풍부한 사운드를 얻으려면 왼손과 오른손 모두 매우 적극적이어야합니다. 악보를 읽을 수있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베이스 음자리표를 읽지 않으려면 코드 기호에서 저음 부분을 즉석에서 배울 수도 있습니다.
스트라이드 반주를 연주하여 스트라 젤라를 모방하지 않으려면 왼손의 긴 점프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로매틱 프리베이스 (chromatic free-bass)의 크로매틱 패스 (chromatic passages)도 매우 쉽습니다.
사용되는 몇 가지 다른 프리베이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이 여기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반음계 버튼 아코디언의 오른쪽과 비슷한 반음계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이러한 레이아웃은 어느 정도 표준이되었으며 배우기 쉽고 놀기 쉽습니다. FB-C, FB-S, FB-N 및 FB-R을 각각 (FB는 Free Bass를 나타냅니다)라고 부릅시다. 그리고 우리는 FB-Q라고 부를 수있는 Quint Free Bass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음계로 음표를 배치하는 것보다 5 분의 1로 배치됩니다.
다음은 크로매틱 프리베이스 시스템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어떤 옥타브 브레이크 (FB-Q 참조)를 추적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왼손 코드 진행에 유용합니다. 잠재적으로 전환 레지스터없이 최대 5 옥타브의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FB-C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크로매틱 프리베이스입니다. CBA-C와 P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A가 일반적으로 FB-B를 갖는 러시아는 제외). 그것은 CBA-C의 오른쪽 측면의 미러 버전입니다. FB-S는 기본적으로 벨로우즈에 한 단계 더 이동 한 FB-C입니다. 낮은 노트는 턱에 가깝습니다. FB-C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쉽고 편안한 크로 매틱 패시지 더 강한 손가락은 낮은베이스 음을 작동 시키며, 작은 손가락과 같이 덜 강한 손가락으로는 더 높은 음을 때때로 추가합니다. 베이스 음은 더 많은 공기를 소비하며, 악기를 위로 올려 놓으면 보다 쉽게 ​​더 큰 공기 흐름을 생성하고 더 나은 벨로우즈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읽을 때 음표가 위쪽으로 움직일 때 왼손 및 오른손 모두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보통 코드가 편안합니다.
FB-N은 (주로 노르웨이에서) CBA-B와 함께 사용되며, 오른쪽 레이아웃의 미러 버전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강한 손가락은 낮은베이스 음을 작동 시키며 작은 음표와 같이 덜 강한 손가락으로는 높은 음을 때때로 추가합니다. 베이스 음은 더 많은 공기를 소비하고 악기에서 손을 위로 올리면 더 쉽게 음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공기 흐름 및 더 나은 벨로우즈 제어 음악을 읽을 때 음표 기호가 위쪽으로 움직일 때 왼손과 오른손 모두 아래쪽으로 이동 3 개의 행만 사용하면 좋습니다 (중복 행을 사용할 필요가 없음)
FB-R (R은 반전 또는 러시아어)은 가장 가까운 음표를지면에 가장 가까운 반음계 프리베이스입니다. 사용 가능한 범위는 손을 흔드는 악기의 높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음표는 버튼이 맨 아래에 있기 때문에 조종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으며 덜 강한 손가락으로 조작됩니다. 10th와 같은 간격에 도달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FB-R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낮은 노트를 땅에 가까이 두는 것이 더 자연 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피아노를 연주 한 경우에는 코드가 단일 노트보다 더 많은 공기를 소비하므로 더 나은 벨 로즈를 위해 악기에서 더 멀리 올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컨트롤 작은 손가락이베이스 노트를 연주하는 동안 강한 손가락을 사용하여 달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쉽고 편안한 색채의 통로 3 개의 행만 사용하면 좋습니다 (중복 행을 사용할 필요가 없음)
FB-Q (Quint)는 Stradella베이스 및베이스베이스 행이 두 배로 중복되고베이스 스트랩쪽으로 점점 더 높은 옥타브가 증가합니다. 그것은 스위칭 레지스터가없는 거의 3 옥타브의 최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Stradella를 이미 연주 한 경우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균일 시스템 내에서 서로 멀리 떨어져있는 음 (피치의 관점에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반음계 자유베이스를 연주 할 때, 제대로 위치하지 않으면 손이 조금 비좁은 느낌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연주하려는 버튼 위에 손가락을 대고 손바닥을 최대한 아래로 밀어 넣으십시오. 단추 보드에서 단추 위로 조금 더 가야하는 것처럼 느껴 져야합니다. 손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손바닥을 놓는 곳에 항상주의하십시오. 항상 손바닥을 완벽한 위치에 놓을 수 있도록 저 마찰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버터베이스.
컨버터 아코디언에는 Stradella와 무료베이스가 있습니다. 컨버터 아코디언의 레지스터 스위치 중 일부는 다양한 프리베이스 모드를 사용합니다. 아래의 문서는 C - 시스템 크로매틱 프리베이스 (CBA-C와 피아노 아코디언 모두 기본 시스템)의 전형적인 컨버터베이스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Stradella 저음 행과 색채 배열 행이 서로 상대적으로 배치되는 방식은 서로 다른 아코디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컨버터베이스는 매우 다재다능하지만, Stradella베이스만을 특징으로하는 일반 아코디언은 Stradella 사운드에 최적화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레지스터 스위치 정렬.
아코디언의 양쪽에서 레지스터 스위치가 정렬되는 순서는 아마도 공통 표준을 따라야합니다. 이미 많은 아코디언에서 볼 수있는 것과 일치하는 제안이 있습니다.
아코디언의 양쪽에있는 가장 위의 위치 (가장 가까운 턱)에 가장 어두운 울리는 스위치를 놓습니다. 다른 스위치를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바닥쪽으로 계속 따라 가게하십시오. 여기에서의 가정은 상대적인 어둠이나 밝기가 개별 리드의 평균으로 인식된다는 것입니다.
컨버터 아코디언의 저음 측에 대해서는 프리베이스 전용 스위치가 턱에 가장 가까이에 나타나야하고 나머지 스위치가 뒤이어 있어야합니다.
너무 많은 레지스터 스위치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모든 가능한 스위치를 아코디언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은 항상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제안은 중복 등록 스위치의 사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L = 낮음, M = 중간, H = 높음.
LMH & rrr; L, LM, LH, LMH, M, MH, H.
올바른 유형의 아코디언 선택.
안녕하세요, 저는 Dan Lindgren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편집자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다양한 아코디언 유형과 키보드 레이아웃에 대해 더 알고 싶기 때문에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것입니다. 혹시 내가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생각하지 않으 셨다면,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실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피아노를 연주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피아노 아코디언으로 시작했다. 그 다음 나는 값싼 CBA-C를 사서 잠시 동안 시험해 보았다. 인터넷에서 (그리고 실제 생활에서) 믿을만한 여러 출처는 CBA-B의 장점을 지적 했으므로 나는 그 중 하나를 잡아서 비교할 수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버튼으로 이주하는 것이 어색했고, CBS를 완전히 포기하고 싶다는 좌절감을 느낄 때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그것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동안 CBA-B에 주로 집중했고 비교적 잘 진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CBA-C를 다시 집어 들고 어떻게 느끼는지 보았습니다. 버튼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과도기 동안 나는 완전히 엉망이었고 얼마 동안 C - 또는 B - 타입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 자신을 돕기 위해 C # 행을 일종의 "피벗"이라고 묘사하고 CBA-B에서 CBA-C로 전환 할 때 두 개의 다른 행 (각각 C 및 D 포함)이 단순히 서로 다른 위치를 변경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혹은 그 반대로도.
CBA-C를 오랫동안 사용해 본 후, 저는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코디언 유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가 오늘날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음 측을 위해 나는 평소 Stradella베이스 저쪽에 무언가를 원했다. 나는 색채가없는 저음을 시도했고 Stradella가 관리 할 수없는 것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Stradella는 프리베이스가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컨버터 아코디언을 가지고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수년 동안 나는 다른 사람들이 발명 한 다양한베이스 레이아웃을 조사했으며, 나 자신도 수많은 레이아웃을 제안했다. 저는 지금이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새로운베이스 레이아웃이 Stradella와 Free Bass의 최고의 자질을 정말 잘 혼합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나에게 이상적인 아코디언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나는 7kg (15lbs) 이상 무게가 나지 않는 작은 아코디언을 선호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아코디언과 관련된 다른 세부 정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RH 열에 D 행 (!)이있는 5 행 CBA-C. 내베이스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RH 버튼 C와 F는 두 번째와 네 번째 행에 대해서만 촉각 자국을 가질 수 있습니다. RH 측 (바순과 클라리넷)에 2 개의 목소리가 들리며 세 개의 일반 등록 스위치 (마스터 팜 스위치 없음)가 있습니다. RH 범위 : 적어도 44 음 (D에서 A까지) 및 더미 버튼 없음.
다행스럽게도 보통 C 시스템 RH 레이아웃, 2 개의 저음 레지스터 및 96 개의 LH 버튼이 있다는 점에서 대부분 내 스펙과 다른 수정 된 (매우 저렴한) 아코디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미 이런 종류의 아코디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내가 첫 번째 행에 D를 갖고 싶은지 궁금하다면,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
중간에있는 세 개의 행이 기본 행이면 일부 메모는 첫 번째 행의 엄지 또는 새끼 손가락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세 줄을 연주 할 때 팔꿈치가 약간 낮춰집니다. RH 레이아웃은 이제이 페이지의 맨 위에있는 다양한 LH 레이아웃 (Accordion Bass Project 링크 클릭)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아코디언 / 왼손.
Stradella Bass System (표준베이스라고도 함)은 대부분의 아코디언의 왼쪽 (또는 저음) 측면에서 볼 수있는 버튼 레이아웃 유형입니다. 5 분의 1의 원형으로 배열 된 버튼 열을 사용합니다.
각 세로 열은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대로 있습니다.
위의 3 분의 1 (또는 어떤 음표에 따라 아래의 마이너 여섯 번째) 루트 ( "카운터베이스") The root note 루트 노트의 메이저 코드 루트 노트의 마이너 코드 루트 노트의 지배적 인 일곱 번째 코드 루트 노트가 감소 된 일곱 번째 코드.
다음은 표준, 120 버튼베이스 레이아웃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가운데 "C"는 일반적으로 느낌이 들기 쉬운 범프 나 구멍을 가지고있어 왼쪽 버튼 주위를 보지 않고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수평 열은 다른 순서로 배열됩니다. 키보드 위로 올라갈 때마다 모든 열이 5 위로 올라가고, 내려갈 때마다 5 열째로 내려갑니다. 그래서 "G"는 중간 "C"아래에 있고, "F"는 중간 "C"위에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풀 사이즈 아코디언베이스는 120 개의 버튼 또는 일반적으로 96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한 옥타브의 모든 음표는 두 시스템에서 모두 처리되므로 모든 건반에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버튼으로 연주 할 때, 아코디언 측면의 보드에 남아 있어야하는 엄지 손가락 이외의 모든 손가락을 사용합니다.

아코디언 / 왼손.
Stradella베이스 시스템 (표준베이스라고도 함)은 거의 모든 아코디언의 왼쪽 (또는 저음) 측면에서 볼 수있는 버튼 레이아웃 유형입니다. 5 분의 1의 원형으로 배열 된 버튼 열을 사용합니다.
각 대각선은 내부에서 가장 바깥 쪽의 버튼 순서대로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위의 3 분의 1 (또는 어떤 음표에 따라 아래의 마이너 여섯 번째) 루트 ( "카운터베이스") The root note 루트 노트의 메이저 코드 루트 노트의 마이너 코드 루트 노트의 지배적 인 일곱 번째 코드 루트 노트가 감소 된 일곱 번째 코드.
작은 아코디언에는 일부 행이 없을 수도 있지만이 가이드의 목적에 따라 버튼 전체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다음은 표준, 120 버튼베이스 레이아웃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팁 :이 안내서를 계속 인쇄하면서이 도표를 인쇄하고 참조하십시오. 설명 된 지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운데 "C"는 일반적으로 느낌이 들기 쉬운 범프 나 구멍을 가지고있어 왼쪽 버튼 주위를 보지 않고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랫과 E는 때로는 일종의 마킹을 할 것입니다.
수평 열은 다른 순서로 배열됩니다 : 모든 열은 당신이베이스 보드 위로 올라갈 때 5 분의 1 위로 올라갑니다. 따라서 "G"는 가운데 "C"보다 위에 있고 "F"는 가운데 "C"아래에 있고, "D"는 "G"보다 위에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풀 사이즈 아코디언베이스는 120 개의 버튼 또는 일반적으로 96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한 옥타브의 모든 음표는 두 시스템에서 모두 처리되므로 모든 건반에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버튼으로 연주 할 때, 아코디언 측면의 보드에 남아 있어야하는 엄지 손가락 이외의 모든 손가락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아코디언에는 음을 연주하지 않는 악기 옆에있는 공기 버튼이 있지만 대신 악기를 들락 거리는 공기가 들어갑니다.
악기가 충분히 크다면, 가장 안쪽의 단추 열 (벨 로즈 근처) 옆에 하나 이상의 스위치가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오른손의 스위치와 마찬가지로 왼손잡이 설명서에서 어떤 리드가 울려 있는지를 제어하여 연주중인 음악에 적합한 다른 음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몇 페이지에서 우리는베이스에 간단한 반주 또는 멜로디를 연주하는 기본 사항을 배우게됩니다. 아래 탐색을 사용하면 앞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코디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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